롯데렌탈이 '롯데렌터카와 떠나는 왁자지껄 가을 한복여행길' 문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회사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공예ㆍ디자인문화진흥원 부설기관인 한복진흥센터와 제휴해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주무대인 강원도 일대를 바탕으로 '나만의 2박3일 여행코스' 개발을 지원한다. 최근 국내관광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고궁 여행 등 전통역사문화 여행 트랜드에 맞춰 강원도 및 평창 일대 문화 체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16일 24시 자정까지 나만의 특별한 한복 여행길 계획을 제출하면 된다. 우수자 10인을 선발해 여행에 필요한 자동차와 유류비, 한복 및 한복 소품 등을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otterentacar.net)와 한복진흥센터 홈페이지(www.hanbokcente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자의 후기 사진은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 기간 동안 한복진흥센터가 운영하는 평창 동계올림픽 한복체험관에서 홍보자료로 사용될 예정이다.

롯데렌탈 IMC팀장 최근영 부장은 "세계의 축제 평창올림픽을 앞두고 렌터카로 떠나는 알찬 강원도 여행을 알리고, 평창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며 한복진흥센터와 함께 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한복의 아름다움과 청정지역 강원도의 매력을 알리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자동차 인포테인먼트가 운전자 목숨을 노린다
▶ 테슬라 모델3 생산 지연, '수작업vs자동화' 갑론을박
▶ 현대차 i30 N에 피렐리 타이어 들어간다
▶ 페라리, 결국 SUV 만들기로 가닥 잡아
▶ 한국타이어, 토요타 캠피에 OE 타이어 공급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